[시선뉴스 한성현] 2019년 7월 15일~ 7월 19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라디오스타' 배우 이상우의 속옷 사업, ‘엠카운트다운’ 노라조 신곡 ‘샤워’ 최초공개, ‘도시어부’ 이경규 8자 흑돔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라디오스타> 심형탁이 말한 ‘이상우 속옷’, 남자들 관심 UP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안영미도 인정한 ‘이상우 속옷’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황금정원’의 주연들인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이상우의 속옷이었다.

과거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심형탁이 이상우의 속옷브랜드를 얘기한 것에 대해 이상우는 "그때 '진심이 닿다'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었는데 이동욱도 물어보더라"라고 말하며 “속옷 매출도 많이 올랐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에 안영미는 “이상우 속옷브랜드를 권혁수로부터 받아 남자친구에게 선물한 적이 있는데 진짜 기능성 속옷이다. 내가 증인을 설 수 있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고, 이어 “정말 기능성이 있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두 번째 장면,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1년 만에 발표한 노라조 신곡 ‘샤워’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유쾌한 해피바이러스 ‘노라조’가 신곡 ‘샤워’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8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노라조의 컴백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패션, 그리고 K-POP에서 가장 유쾌하고 신선한 음악을 선보인 노라조가 지난해 여름을 강타한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샤워'의 첫 무대를 가졌다.

노라조의 신곡 ‘샤워’는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이 담겨 있다.

'사이다' 이후 1년만에 발표한 신곡 '샤워'는 뭄바톤의 리듬과 아라빅 스케일 멜로디로 이국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곡으로 '샤워 샤워 아이 샤워', '머리가 복잡할 땐 머리를 감아라' 등 귀에 쏙쏙 박히는 유쾌한 가사가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한편, 4년 전 ‘니팔자야’의 M/V를 제작했던 디지페디 감독이 ‘샤워’ M/V 제작을 맡았으며 목욕의 신, 알라딘, 게임 캐릭터 스트리트 파이터 등을 패러디한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끈다.

세 번째 장면, <도시어부> 오도열도 유종의 미, 이경규 ‘8자 혹돔’ 낚아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

이경규가 ‘8자 혹돔’을 낚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일본 오도열도의 마지막 편이 그려졌다.

이날 도시어부들은 귀국 당일, 참돔에 대한 아쉬움에 긴급 추가 촬영에 돌입했으나 참돔 입질은 오지 않았다.

모두가 자포자기 상태에서 이경규에게 희망의 입질이 왔다. 거대한 물고기와의 오랜 사투가 벌어졌고, 결국 이경규는 81cm의 혹돔을 끌어올리는 데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내가 용왕의 아들이다!”라며 포효했고, 혹돔을 낚은 것을 본 이덕화는 “신들린 사람처럼 낚았다”며 찬사를 보냈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