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개그우먼 이영자가 11월 9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모델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영자, 방랑식객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진경과 이영자는 제주도 숙소에서 하루를 보낸 후 이튿날 아침에 만나 산책을 시작했다. 이영자는 홍진경에게 "잘 잤어?"라고 물었고 홍진경은 "너무 잘 잤고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 이영자가 출연하는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홍진경이 출연해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출처/SBS)

홍진경은 이영자에게 "언니 이런데 남자랑 온 적 없지? 한 번도 없지?"라고 물었다. 이영자는 당황스러워하며 대답을 하지 못 했고 홍진경은 "내가 소개해준 남자 어떻게 됐어? 잘 만나고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이영자는 대답 대신 근처에 있던 흙을 집어던지는 시늉을 해 웃음을 더했다.

이날 홍진경과 이영자는 제주도 오름에 도착해 산책을 하는 2명의 여성을 만났다. 이영자는 "오늘 평일인데 어떻게 왔냐", "어떻게 여자들끼리 왔냐"고 물었고 여성들은 "연차 휴가를 쓰고 왔다"고 답했다. 이에 이영자는 "홍진경이랑 20년 지기인데 남는 게 없다"고 농담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