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개봉한 영화 ‘라이온 킹’은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인 동물의 왕 무파사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 등의 친구들과 함께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현재 '라이온 킹'은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한민국 전 극장 예매사이트에서 압도적 예매율 1위를 모두 석권했다.

이에 쿠키 영상 유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라이온 킹’의 쿠키 영상은 없다. 

▶ 이 영화의 좋은 점 : 알고가면 좋은 점
  
1. 화려한 더빙 라인업 
영화 <라이온 킹>의 더빙 라인업은 디즈니 사상 최고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전세계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라이온 킹>의 주인공이자 프라이드 랜드의 왕 ‘무파사’의 아들 ‘심바’의 목소리를 맡은 주인공은 바로 할리우드 만능 재주꾼으로 불리는 도날드 글로버. 할리우드에서 만능 재주꾼으로 불리는 만큼 이번 영화에서도 심바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날라’는 세기의 여제 비욘세가 맡았다. 보는재미 듣는재미가 더 큰 영화다. 

2. 전설의 영화 
시대불변의 위대한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디즈니의 <라이온 킹>.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갔다. 그리고 감탄의 스토리와 CG로 실사 영화로 탄생한 것. 세기의 영화로 기록될 만 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