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이 강해지고 무더운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여름철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외선을 쬐게 되면 피부 속 건조가 심해져 피부 주름이 생겨난다. 이에 따라 더운 여름에는 피부 유수분 관리와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최근에는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제품도 함께 섭취하는 것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관리법으로 인식되고 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여름철 피부관리에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너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에서는 구매고객 모두에게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피부 탄력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허니부쉬’ 건강기능식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눈 건조 증상에 도움이 되는 ‘네츄럴굿띵스 오메가루테인’을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휴가 시즌에 앞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나 피부 주름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간편하게 먹으면서 관리할 수 있도록 허니부쉬 원료를 담은 이너뷰티 선물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네츄럴굿띵스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