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8일 음주운전이 적발된 노홍철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무한도전'과 '나 혼자 산다'에서 모두 하차한다.

노홍철은 8일 오전 0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네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몰고 가다가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경찰은 노홍철이 1차 음주측정을 거부했고 노홍철의 요구로 2차 측정대신 채혈을 한 뒤 국립과학수사 연구원에 감정을 의뢰했다고 전했다.

▲ 사진 / ytn 방송화면 캡쳐

이에 8일 오후 노홍철은 MBC를 통해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자기 관리를 못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밝혔다.

이어 "제가 출연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더 이상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내린 결정입니다"라며 덧붙였다.

이에 따라 MBC '무한도전' 측은 8일 방송분에서도 노홍철 분량을 들어내기 위해 긴급 재편집에 들어갔다.

노홍철이 MBC에 보낸 공식입장 전문

노홍철입니다.

오늘 새벽, 저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자기 관리를 못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출연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더이상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내린 결정입니다.

앞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지식 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