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아빠와아들  #붕어빵  #판박이  #앨범  #사진

작은 평수의 신혼집에 둘이 살다가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아이가 걷기 시작하면서 조금 넓은 곳으로 이사를 가야겠다고 생각했고, 그동안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남편과 저는 지금보다는 조금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큰 짐들을 옮기고 작은 짐들을 정리하는 일만 남은 상황.

우연히 남편의 어린 시절 사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앨범의 한 장 두 장을 넘기다가 발견하게 된 남편의 아기 때 사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 제 아들이랑 너무 똑같이 생긴 거예요. 사실 아들은 평소 저를 더 많이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인데, 오히려 어린 시절의 모습을 보니 남편과 붕어빵이라 더 놀란 겁니다.

유전자의 힘이 이렇게 세다는 걸 오늘 다시 새삼 깨달았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들은 누구를 닮았나요? 사실 신기하면서도 남편하고 너무 똑같으니 서운하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다들 어린 시절의 사진 한 번씩 살펴보세요~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