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뱅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여행 때 방문하기 좋은 부산맛집을 추천하는 ‘썸패스로드’를 선보인다. 

썸패스로드에서는 부산의 가볼만한 곳으로 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 일대의 부산맛집 리스트 16곳이 추천, 소개된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간편 QR결제서비스 썸패스로 결제 시 유겟잇 쿠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 QR결제서비스 썸패스의 혜택 관련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고객은 네이버에서 '썸패스로드' 검색 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썸패스로드 지역별 맛집 투어 때 사용할 미식 지원금 100만 원(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 각 1명씩)이 증정된다. 

썸뱅크 관계자는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퀴즈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은 것이 유리하다”며 “여름휴가 때 부산 여행 시 썸패스를 통해 부산 관광지별 진짜 맛집도 이용하시고 다양한 할인혜택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썸패스 가입고객 전원에게 6,000원 쿠폰팩 100% 지급, 사용횟수에 따라 9,000원 쿠폰팩 추가증정 등, 사용횟수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상당 유겟잇 쿠폰을 지급 중이다.

한편, 썸패스로드 이벤트는 7월 8일(월)부터 21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아울러 7월 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대국민 퀴즈쇼 잼라이브’를 통해서도 썸패스로드 퀴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