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7월 한 달간 인기 슈팅완구 '너프 수퍼소커'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해즈브로코리아, 7월 한 달간 인기 슈팅완구 '너프 수퍼소커'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9.07.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즈브로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31일까지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너프 수퍼소커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글로벌 NO.1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의 제품 중에서도, 여름 슈팅완구의 정점인 '너프 수퍼소커'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너프 수퍼소커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과 영수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너프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이를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8월 6일(수)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들은 △1등(5명) 에버랜드 이용권 4장, 20만원 상당의 해즈브로 럭키박스 △2등(10명) 에버랜드 이용권 4장 △3등(20명) 에버랜드 이용권 2장의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너프 워터배틀존'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버랜드와 해즈브로 너프와의 협업으로 운영되고 있는 너프 워터배틀존은 '너프 수퍼소커'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게임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달 21일 막을 올린 너프 워터배틀존은 작년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에버랜드 입장 후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에버랜드 알파인 입구 지역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5일(일)까지 매일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행사장 입구의 운영본부에서 수퍼소커를 무료로 대여받아 너프 워터배틀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워터배틀존 안에서 밤밤맨과의 대결을 벌이는 '밤밤어택'은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으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즈브로코리아의 너프 담당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수퍼소커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며, "너프 워터배틀존에서는 작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라며, 여분의 옷과 타월, 방수팩 등을 지참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수퍼소커 구매 인증 이벤트&너프 워터배틀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