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은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제조하는 ㈜바이오켐코리아와 원활한 공급과 품질보장 및 판매증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3일 밝혔다.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수돗물 잔류염소와 녹물, 미세플라스틱, 노폐물 등을 걸러주는 TS LED샤워기와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대표, 바이오켐코리아 이근우대표

바이오켐코리아는 생활주변에서 흔히 발생되는 식중독, 세균감염부터 전염병과 같은 질병에서 사람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지키고자 하는 일념으로 인체에 무해한 전문 살균소재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최근 인천시를 중심으로 발생한 수돗물 적수현상이 서울, 경기지역까지 확산되면서 큰 이슈로 부각되는 가운데, TS트릴리온과 바이오켐코리아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를 출시하게 되었다. 

7월 4일 오후 1시30분 CJ오쇼핑에 론칭 예정이며 사전 구매 신청도 가능하다. 현재 탈모닷컴과 CJ몰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홈쇼핑에서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 6개, 샤워기 1개, TS샴푸 100g 2개 등 총 9종 패키지로 판매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등을 함유하여 보다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 탑재로 수돗물 속의 염소, 녹물 및 이물질을 제거하여 녹물로 인한 오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필터 내 차제 항균작용 기능과 WAA아토피협회 제품 인증, 피부보습 73% 개선, 피부 무자극 시험 결과 확인, 피부 수분손실 16% 개선 등 각종 테스트를 완료하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근래 수도관들의 노후화로 인해 가정으로 전달되는 과정에 불순물이 들어갈 수 있어서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TS내추럴스파비타민 샤워기필터는 피부관리에 필요한 자연유래성분과 각종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특히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로 인해 잔류염소, 녹물, 불순물을 제거하고 필터 내 세균과 곰팡이 증식을 억제하여 2차 오염 원인을 제거하는 게 장점이다. TS샴푸로 두피관리를 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살균소재를 활용한 제품개발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