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계절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인테리어 변화에 있어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가구이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이에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조금 더 쉽게 가구를 접할 수 있도록 리퍼브 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가구1번가 부산가구할인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구1번가에서는 수요가 높은 가구의 디자인과 특징을 파악하여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브가구를 전달해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부산 지역은 물론 인근 김해, 마산, 대구, 창원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분들이 많이 있다"고 밝혔다. 

부산 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