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장보기 쇼핑몰 GS fresh가 ‘2019 국가서비스대상-신선식품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국가서비스대상은 국내 경제, 산업에 이바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산업정책 연구원이 주관한다. 올해에는 쇼핑몰 부문 GS fresh 외에 LG전자, 스타벅스, 넷플릭스, 이마트 노브랜드 등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GS fresh의 쾌거는 GS fresh가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신선식품 쇼핑몰을 운영한 것이 주 요인으로 꼽힌다.

GS fresh관계자는 "GS fresh는 신선 밀키트 ‘심플리쿡’, 친환경 지정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우월한우, 우월한돈’, 매일 새벽 도매시장에서 직접 선별하여 배송하는 ‘가락시장 과일/채소’와 ‘노량진 수산’ 등 오직 GS fresh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올해부터는 브랜드 모델로 ‘홍진영’과 ‘갓 담은 신선함을 문 앞까지, 갓프레시, 갓배송, GS fresh’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신선 식품, 정확 배송, 최상 품질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에 힘입어 이번 상반기에만 신규 이용 고객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라고 강조했다.

GS fresh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하반기에는 배송 서비스 확대를 위한 대형 자동화 센터 투자와 BIG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 혜택 제공, 오가닉 카테고리 강화 등 차별화된 쇼핑 서비스를 계획하며 업계 최대 신선식품 장보기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GS fresh 측은 고객 증가와 국가서비스 대상을 기념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신선식품 전국 최저가 할인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은 네이버에서 검색만 하면 할인과 경품 혜택이 쏟아지는 검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26일은 12시부터 네이버에 ‘GS프레시 심플리쿡’ 검색 시 GS fresh 신규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인기상품인 ‘마라해물짬뽕탕’, ‘부산식 냉채족발’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27일은 낮 12시, 2시, 4시 각 시간대별로 네이버에 ‘우월한돈 순금한돈’ 검색 시 우월한돈 선착순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12시에는 우월한돈 삼겹살, 2시에는 목심, 4시에는 불고기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순금 1돈, 2등 우월한돈 3천원 쿠폰, 참여자 전원 GS&Point 100포인트가 증정된다.

GS fresh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S fresh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