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2019년 6월 17일~ 6월 21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판벌려' 경악! 다이어트 식단, ‘골목식당’ 최고령 출연자의 칼국수 맛은?, ‘연애의맛2’ 숙행, 실제나이 공개가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셀럽파이브’, 아이돌 식단보고 충격/경악/놀람

[사진/JTBC2 예능프로그램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들의 식단을 보고 경악했다.

지난 6월 18일 방송된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에서는 퍼포먼스 센터를 뽑는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눈길을 끌었던 것은 다이어트 마스터 김신영이 준비한 다이어트 식단이었다.

김신영은 식단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구구단 세정, 수지, 아이유, 레드벨벳 웬디의 식단을 도시락으로 싸 멤버들에게 건넸고 송은이-세정, 김신영-아이유, 안영미-수지, 신봉선-웬디의 도시락을 골랐고 어떤 식단인지 궁금해 했다.

신봉선이 공개한 웬디의 식단은 ‘호박즙 한 포’. 거기에 ‘점심 겸 저녁으로 호박즙 한 포’라고 적혀있자 신봉선은 기겁했다. 이어 공개한 송은이의 식단은 더욱 충격이었다. 구구단 세정의 식단은 ‘간헐적 단식’으로 아무 것도 없는 도시락에 절망했다.

김신영의 식단은 아이유의 식단으로 고구마였으며, 안영미가 선택한 수지의 식단은 현미밥과 드레싱 없는 샐러드였다.

신봉선은 “나 때려치우겠다. 아이돌 못 하겠다”고 소리를 쳤고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고통 속에 식사를 마쳤다.

두 번째 장면, <골목식당> 골목식당 사상 최고령 75세 출연자...칼국수 맛은?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칼국수를 맛본 후 칼국수 매나아라면 경험해봐야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6월 1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원주 미로예술시장 편’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 중 눈에 띄는 곳은 골목식당 사상 최고령 75세 출연자가 운영하는 칼국수 집이었다.

백종원은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 국물이 진한 걸 좋아하는데 국물이 안 진하다"며 "육수가 맹물보다는 간이 배어 있는 육수긴 한데 육수 맛이 올라오는 맛은 아니다. 담백하면서 끌리는 누룽지 먹는 느낌이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우리가 생각하는 칼국수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맛과는 다르다. 칼국수 매니아라면 한번쯤 경험해볼 만한 맛이다. 그런 맛을 찾는 분들한테는 강추다. 이 집은 조화가 좋다. 확실한 건 반죽이 진짜 좋다"고 덧붙였다.

세 번째 장면, <연애의 맛2> ‘미스트롯’ 숙행, 실제 나이 공개!...정말 동안인데?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

숙행이 방송 중 실제 나이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는 '미스트롯' 톱6에 오른 트로트 가수 숙행이 모습을 드러냈다.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숙행은 "내가 나이가 많아서 맞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이걸 하기 전까지 1983년생으로 거의 다 알고 계신다. 이전 회사에서부터 그렇게 하다 보니 선배님들한테도 83(년생)이라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 붐 선배님이 ‘어~ 숙행아!’라고 부르시는데 알고 보니 79라고 그래가지고”라고 전했다.

이어 숙행은 "결혼하면 가수를 못 할 것 같았다. 그래서 아기 대신 히트곡을 낳을 것이라고 했다. 근데 40살이 넘어가니 아이들이 예뻐 보인다. 모성애 본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