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브랜드 강화를 위해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리얼테크닉스의 새로운 디자인은 ‘경계 없는 아름다움과 영감’이라는 브랜드 미션을 담아 과감한 컬러와 미니멀한 바디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도록 리뉴얼했으며, 패키지 겉면에 브러시 넘버와 레터링을 강조해 제품의 용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심미적 요소 외 효과적인 테크닉과 사용법을 반영해 누구나 쉽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테크닉스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디자인 변화 외에도 참신한 신제품을 개발해 뷰티 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베스트셀러 ‘미라클 스펀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포함해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스펀지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데일리 메이크업 필수 툴 세트 ‘에브리데이 에센셜스’, 인체공학적으로 컷팅 된 브러시 모를 적용해 파우더 타입의 제품을 섬세하고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르벨 엣지 트리오', 전문적 쉐이딩이 가능한 ‘스컬프팅 세트’, 메이크업 스펀지를 휴대할 수 있는 ‘트레블 스펀지 케이스’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메이크업 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해온 리얼테크닉스가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로 한 걸음 진일보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하게 된 것”이라며, “새로운 전략과 혁신적인 콘셉트를 더해 뷰티 툴 대표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얼테크닉스의 리뉴얼 제품 및 신제품은 17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과 공식몰 ‘바디콜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