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행정법총론’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무원 행정법 기출문제집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사회’ 교재도 사회 기출문제집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교재는 9급공무원 주요 직렬의 최근 6년간(총 31회분)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이를 통해 직렬별 출제비중과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은 문제뿐만 아니라 해설에도 신경썼다고 강조한다. 9급공무원 각 직렬별 출제 비중과 출제 경향을 파악한 ‘기출분석 리포트’를 제공해 9급공무원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9급공무원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 수준 및 약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합격 예상 체크’를 통해 합격선과 자신의 점수를 비교할 수 있도록 했으며, ‘취약 영역 체크’를 통해 채점 후 영역별 틀린 문제 개수를 확인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 "2005년부터 지난해까지 9급공무원 주요 직렬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제공하며 고난이도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7급공무원 주요 직렬의 기출문제와 해설을 수록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문제를 풀어본 이후 혼동되는 개념과 문제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오답노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