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현빈과 한지민이 영화 '역린' 이후 '지킬과 나'에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춘다.

29일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이 SBS 수목드라마 '지킬과 나(가제)' 여주인공 역으로 캐스팅, 현빈과 호흡을 맞춘다"고 전했다.

'지킬과 나'는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드라마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와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 배우 현빈과 한지민이 SBS 드라마 '지킬과 나'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출처/역린)

현빈은 극 중 이중인격 구서진 역을 맡아 테마파크 ‘원더랜드’의 상무이자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하며 1인 2역에 도전한다.

한지민은 ‘원더랜드’의 서커스 단장이자 간판배우인 장하나 역을 맡아 구서진에 맞서 열약한 무대의 쇼를 개편한다. 특히 장하나는 사나운 맹수를 다루듯 까칠한 남자와 로맨틱한 남자를 조련할 예정이다.

그 동안 다양한 장르와 배역을 소화했던 한지민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다.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 사이에서 극의 균형과 긴장감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한편 현빈과 한지민이 출연하는 '지킬과 나'는 2015년 1월 방영될 예정이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