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남자아이  #여자되다  #속상한머리카락  #왜이렇게빨리자라  #아들이니딸이니

유전적인 영향인지 저희집 사람들은 모두 머리카락이 빨리 자랍니다. 저도 저지만 남편역시 만만치 않아서 둘다 미용실에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죠.

신생아가 머리카락이 없다고 누가 그러던가요. 저희 아이는 태어났을 때부터 머리카락이 수북하더니 아이미용실을 얼마나 많이 갔는지 모릅니다. (성인보다 비싼건 아시죠?)

그러던 어느날, 과자를 먹는 아이가 자꾸 눈을 비벼서 봤더니 머리카락이 또 눈을 찌르는 겁니다. 보다 못해 저는 아이의 머리를 여기저기 묶어줬는데... 어찌 모습이 너무 딸같아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맨날 번개맨을 외치고, 로봇을 가지고 노는 천생 남자아이인 우리 꼬맹이. 오늘은 졸지에 여자가 되어버렸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