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거리의 ‘공항가구단지’에서 봄철 이사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경남지역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초대형 가구상설할인단지로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다.

대형 가구 단지인 공항가구단지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동시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1만2천평에 달하는 지역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2천여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가구구매 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을 대폭 줄일 수 있기에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공항가구단지 안에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브랜드 매장을 통하여 멀리 이동하지 않고도 한 곳에서 여러 가구를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높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등이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 원목가구 등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교통망이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모여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부산, 김해를 포함한 주변 지역에서도 찾아온다고 한다. 

최근 공항가구단지 내에서는 해운대 센텀트루엘, 부산진역 협성휴포레, 동래명장 e편한세상 등 부산경남지역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 혹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