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2019년 5월 6일~ 5월 10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어비스' 첫 방송, ‘비디오스타’ 최근 성형 트렌드, ‘해피투게더4’ 강남, 강남경찰서에 밀려가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어비스> tvN 봄 기대작, 반전 비주얼 판타지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첫 방송

[사진/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반전 비주얼 판타지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 첫 방송됐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이 첫 방송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전까지 드라마에서 다루지 않았던 그리고 시도되지 않았던 기발한 발상과 소재로 순조로운 첫 시작을 알렸다.

어비스는 초절정 미녀 검사와 하위 0.1% 역대급 추남이 신비한 영혼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확 바뀐 외모의 완전 흔녀와 꽃미남으로 각각 부활하면서 꼬여버린 인생과 사랑을 새로고침하는 드라마로 주인공인 고세연은 박보영이 맡았고, 차민은 안효섭이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안효섭은 이번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았으나 첫 주연이 아닌 것 같은 연기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어비스 첫 화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9%, 최고 4.7%를 기록했다.

두 번째 장면, <비디오스타> ‘김종국 형’ 김종명이 말하는 최근 성형외과 트렌드 미인은?

[사진/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김종국 형’ 성형외과 의사 김종명이 최근 성형외과 트렌드 미인 BEST3를 꼽았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의사특집으로 꾸며져, 3대째 의사가문이자 치과의사인 이수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성형외과 전문의자 김종국의 친형인 김종명,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3대째 한의사가문인 피부전문한의사 김도균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눈길을 끌었던 의사는 ‘김종국의 형’이자 ‘성형외과 의사’인 김종명이었다.

MC 박나래는 최근 성형외과 트렌드 미인에 대해 질문을 하자 김종명은 "블랙핑크 제니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3위,  2위는 전통적인 미인상인 소녀시대 윤아, 1위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레드벨벳 아이린"이라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시술은 하면 효과는 있지만 시술하기 전 건강해야한다"며 무조건적인 시술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했다. 김종명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것으로 성형을 권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는 성형에 대해 "성형은 콤플렉스를 채워주는 것"이라면서 "당황스러운 것은, 관상학적으로 재벌사진을 가져와 재벌얼굴로 성형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 실제로 감사해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세 번째 장면, <해피투게더4> 강남, 강남경찰서에 실검 밀려...그 웃픈 사연은?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이상화와 열애 중인 강남이 이름에 대한 웃픈 사연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4’에는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강남은 과거 ‘해피투게더’ 출연 이후 독특한 예능 캐릭터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사실을 떠올리며 “해피투게더 첫 출연 당시 너무 재밌어서 검색어 1위를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3일 뒤에 강남스타일이 검색어에 올라와 제 스타일이 떴는줄 알았는데 싸이의 노래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원래 ‘강남’으로 검색하면 ‘강남구’나 ‘연예인 강남’이 연관 검색어로 오른다며 “요즘에는 연예인들이 사고 치면 강남경찰서를 많이 가니까 강남을 검색하면 나보다 먼저 나온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