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르쿨트르에서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와 전문 기술 및 교육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니즈와 열망에 부응하는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예거 르쿨트르의 케어 프로그램은 모든 클락 및 시계에 관한 정보, 관리 방법, 그리고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8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디지털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거 르쿨트르는 한 지붕 아래에서 180개가 넘는 기술을 활용하여 타임피스 제작부터 조립까지의 모든 공정을 통합한 보기 드문 형태의 매뉴팩쳐이다. 연구 개발부터 디자인, 조립, 장식에 이르기까지 예거 르쿨트르 타임피스 제작에 필요한 모든 단계는 스위스 발레 드 주의 매뉴팩쳐에서 이루어진다. 예거 르쿨트르는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통해 그랑 메종의 독창성과 시계 품질을 향상하며,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예거 르쿨트르의 고객들은 2019년 봄부터 전용 온라인 플랫폼에 예거 르쿨트르의 클락 및 시계를 등록하여 개인 컬렉션을 관리할 수 있으며, 그랑 메종의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인 예거 르쿨트르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의 국제 품질 보증 기간에 적용되는 시계는 jaeger-lecoultre.com/services에서 본 프로그램에 등록한 후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등록 후 고객은 매장에서는 시계 기능 검사, 스트랩 검색, 인그레이빙 도구와 같은 시계의 유지 보수 또는 개선과 관련된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는 맞춤 서비스 및 케어를 위해 사전에 구성된 디지털 도구 이외에도 고객의 특정 시계에 대한 장인의 맞춤 정보 및 조언 서비스를 전부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는 12개 언어(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로 제공되는 전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위챗 사용자는 플랫폼 통합으로 인해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의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예거 르쿨트르의 글로벌 멀티채널 네트워크인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제품 구매를 하거나 그랑 메종과 소통 할 수 있다. 고객은 매장 또는 온라인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예거 르쿨트르의 전 세계 공식 POS[및 전자 상거래 파트너]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과 관련된 조언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예거 르쿨트르의 CEO인  캐서린 레니에(Catherine Rénier)는 “예거 르쿨트르의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소중한 인연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그랑 메종이 지향하는 가치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라는 점을 자랑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것이며, 이 프로그램과 보증 서비스는 고객이 소유한 시계를 더욱 잘 이해하고 관리하기 위한 이정표가 되어 줄 것입니다. 계속해서 진화하는 고객의 선호도에 맞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예거 르쿨트르는 그랑 메종의 오랜 전통과 워치메이킹 발상지로서의 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 및 디자인, 서비스 품질을 다음 단계로 격상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갈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