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4월 26일부터 4월 2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요-액션,SF / 미국 / 181분
출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크리스 헴스워스
줄거리-인피니티 워 이후 절만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79분
출연-이선, 이미자, 김현지
줄거리-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생일
개요-드라마 / 한국 / 120분
출연-설경구, 전도연
줄거리-2014년 4월 이후, 남겨진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과 '순남'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가 없는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1년에 단 하루, 널 위해, 우리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 "영원히 널 잊지 않을게."

▪ 캡틴 마블
개요-액션, 모험, SF / 미국 / 123분
출연-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벤 멘델슨
줄거리-위기에 바진 어벤져스의 희망!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 요로나의 저주
개요-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93분
출연-린다 카델리니
줄거리-들리니, 밤마다 우는 '요로나'의 울음소리? 1973년, 애나는 남편 없이 두 아이와 살고 있다. 사회복지사인 애나가 담당하던 한 여인의 아이들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자, 그녀는 이것이 '요로나'의 짓이라면서 애나에게도 똑같은 저주가 내릴 것이라 예언한다. 어느 날부터인가 울음소리가 들려오고 의문의 존재가 아이들을 위협하는데... 전 세계가 벌벌 떤 최강 물귀신, 요로나의 울음소리가 들리면 절대 벗어날 수 없다!

▪ 노팅 힐
개요-멜로, 로맨스, 코미디 / 영국 / 124분
출연-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줄거리-SHE 그저 여자일 뿐이에요. 사랑받길 원하는. 난 노팅 힐에 당신은 비버리 힐스에 살죠 HE.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애나 스콧'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윌리엄 태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여기 노팅 힐에서...

▪ 미성년
개요-드라마 / 한국 / 96분
출연-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줄거리-"알아?", "어떻게 모르냐, 배가 불러오는데..." 같은 학교 2학년 주리와 윤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과 윤아의 엄마 미희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멘붕에 빠지그 되는데

▪ 안도 타다오
개요-다큐멘터리 / 일본 / 73분
출연-안도 타다오
줄거리-"빛의 교회, 자중미술관, 푼타 델라 도가나 미술관 등 세계를 사로잡은 건축가!" 전문적인 건축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타고난 예술성과 도전 정신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안도 타다오. 고교시절에는 복서로, 청년시절엔 건축 현장에서 치열한 나날을 보냈던 그는 우연히 서점에서 설계도면을 본 후, 건축가의 꿈을 안고 유럽으로 향한다. 현장에서 익힌 건축지식을 기반으로 콘크리트를 연구한 끝에 누구도 만들 수 없는 건축물을 만들며 노출 콘크리트의 거장이 된 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크게될 놈
개요-드라마 / 한국 / 108분
출연-김해숙, 손호준
줄거리-세상에서 가장 멀고도 가까운 엄니와 아들, 꾹꾹 눌러쓴 진심, 희망이 되다! 전라도 어느 섬마을, 기강과 기순 남매의 엄니 '순옥', 깡다구 하나는 알아주는 순옥의 사고뭉치 아들 '기강'. "엄니, 두고보소. 내가 어떤 놈이 돼서 돌아오는지" 집을 나간 기강은 무모한 성공만을 꿈꾸다 결국 범죄자로 전락해 사형을 선고 받게 된다. 정부는 엄정한 법집행을 이유로 사형집행을 발표하고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불안과 공포로 자포자기한 기강에게 평생 까막눈으로 살아온 엄니의 생애 첫 편지가 도착하는데... "세상이 아무리 욕해도,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난 니 엄니께"

▪ 바이스
개요-드라마 / 미국, 영국, 스페인 / 132분
출연-크리스찬 베일
줄거리-이것은 실화다. 그는 역사상 가장 비밀스러운 권력자였으므로 혹은 실화에 가까운 이야기다. 대기업의 CEO에서 펜타곤 수장을 거쳐 미국 부통령까지 오른 딕 체니. 재임시절, 보이지 않는 이면에서 그가 내린 결정들은 세계의 흐름을 바꿔 놓았고 뒤바뀐 역사는 다시는 회복될 수 없는 시간에 묻혀버렸다. 이제 그가 바꾼 글로벌한 역사의 변곡점들을 추적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