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on-UP ‘건강의 모든 것’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시선뉴스가 “Original Lesson Bible - '자동차의 모든 것'과 ‘푸드의 모든 것’에 이어 “Original Lesson Bible - '건강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레슨업은 눈으로 보고 귀로 이해하며, 초보 기술부터 상급 기술은 물론 효과적으로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상식과 필수 정보 등 완벽한 레슨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된 시선뉴스의 지식교양 정보 프로그램이다.

 

야심차게 준비한 ‘건강의 모든 것’편에서는 단순한 지식정보 전달을 넘어 현대인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잘못된 상식을 알리고, 구체적인 운동과 행동법, 식습관 등을 소개한다.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내용의 방송프로그램을 전달을 예고하는 ‘건강의 모든 것’.

레슨업은 지난 3월 28일 ‘중고차에 대한 잘못된 상식’으로 1회를 선보인 후 ‘푸드의 모든 것’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오늘(21)일 ‘건강의 모든 것 - EP.01 어깨관절’편을 통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시선뉴스 Lesson UP 총괄 책임프로듀서는 “‘레슨업’은 온라인 시장의 영상 공익성 강화를 목적으로, 영상을 시청한 누구나 프로추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건강의 모든 것’은 부천지역 최대의 종합검진 센터를 보유한 부천 우리병원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한편 Lesson UP ‘건강의 모든 것’은
시선뉴스 홈페이지(www.sisunnews.co.kr),
네이버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essonup)
다음tv팟 - 브랜드 채널 (http://tvpot.daum.net/pot/sisun),
시선뉴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isun.co.kr)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