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리퍼브가구 전문점에서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리퍼브가구, 원목가구, 스크레치가구, 혼수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행사를 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며 실제 "부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아울렛 등 인근 여러 가구단지를 비교해 봐도 가장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는,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1, 2층으로 이루어진 8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이루어져 있다. 다양한 원목가구들과 국내가구, 수입가구 등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보다 나은 설명을 드리기 위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부담 없이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거나 설명을 들으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사상가구1번가 부산가구할인매장에는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일반적인 매장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구매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