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에서 4월 18일(목) 오후 8시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해보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해커스공무원 강사진인 한국사 이중석, 국어 신민숙, 영어 비비안 강사가 4월 6일(토) 진행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대한 총평 및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 대비 마무리 전략을 방출할 예정이다.
 
‘해보라’는 ‘해커스공무원 합격이 보이는 라이브’의 줄임말로, 해커스공무원 인강/학원 과목별 스타강사진이 유튜브를 통해 직접 수강생들과 소통하고, 공무원 시험에 대한 전략을 공개하는 생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3월 21일(목) 진행한 해커스경찰 김대환 강사의 라이브 방송에 이은 두 번째 방송으로, 지난 방송 순 시청자수 1,687명이라는 폭발적인 관심에 부응하여 앵콜 진행하게 되었다는 것이 해커스 측 설명이다.
 

한국사 이중석 강사는 맵핑을 통해 한국사의 흐름을 도식화하여 보다 쉽게 이해하고 암기시킨다. 국어 신민숙 강사는 시험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시험에 나올만한 핵심만 짚어주고, 영어 비비안 강사는 체계화 및 세분화된 전략을 통해 단기간에 공무원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과의 담소를 시작으로, 지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대한 후기를 다룰 예정이다. 시험 과목별 합격 예상 점수 및 난이도를 총평하고, 논란이 있었던 문제를 직접 풀이하여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이어서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여 지방직과 서울시 공무원 시험의 특징을 비교하고, 과목별 마무리 전략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시험 전 꼭 외워야 하는 필수 문제를 출제하여 최초로 정답을 맞힌 시청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동시 시청자 수 700명 돌파 시 ‘해커스공무원 평생 0원 합격패스’ 15만 원 할인쿠폰을, 1,000명 돌파 시에는 25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기만 해도 새콤달콤을 전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치킨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해보라’를 공무원 관련 커뮤니티에 소문내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BEST 10명에게는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하고, 최고 다작왕 1명에게는 ‘해커스공무원 0원 합격 러닝 플러스 패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2019년 국가직 9급 시험을 치른 모든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았다”며, “지금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시험인 지방직/서울시 시험을 준비할 때”라고 전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공무원에서 스타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니, 해당 방송을 통해 국가직 시험 총평 및 지방직/서울시 대비 필승 마무리 전략을 전수받아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이 보이는 유튜브 라이브’는 4월 18일(목) 오후 8시에 방송되며,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