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4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샤잠!
개요-액션, 판타지, SF / 미국 / 132분
출연-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줄거리-모든 히어로의 능력이 하나로 모였다!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우연히 슈퍼 파워를 얻게 된 소년.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히어로로 다시 태어난다! 주문을 외쳐라, '샤잠'!

▪ 생일
개요-드라마 / 한국 / 120분
출연-설경구, 전도연
줄거리-2014년 4월 이후, 남겨진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과 '순남'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가 없는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1년에 단 하루, 널 위해, 우리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 "영원히 널 잊지 않을게."

▪ 돈
개요-범죄 / 한국 / 115분
출연-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줄거리-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 어스
개요-스릴러,공포 / 미국 / 116분
출연-루피타 뇽, 윈스턴 듀크, 엘리자베스 모스
줄거리-우리는 누구인가? 엄마, 아빠, 딸, 아들. 그리고 다시 엄마, 아빠, 딸 아들...

▪ 장난스런 키스
개요- 멜로, 로맨스 / 대만 / 122분
출연- 왕대륙, 임윤
줄거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상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 캡틴 마블 
개요-액션, 모험, SF / 미국 / 123분
출연-브리 라슨, 사무엘L 잭슨, 벤 멘델슨
줄거리-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 덤보
개요-가족, 판타지 / 미국 / 111분
출연-콜린 파렐, 마이클 키튼, 대니 드비토
줄거리-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 '덤보'. 어느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마이클 키튼)'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매력적인 공중 곡예사 '콜레트(에바 그린)'와 함께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어둠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 로망
개요-멜로,로맨스 / 한국/ 112분
출연-이순재, 정영숙, 조한철
줄거리-"겁나지 않아?" 75세 조남봉과 71세 이매자는 치매 부부입니다. 결혼 45년차, 몸도 마음도 닮아진 부부는 이제 세상에 단 둘만 있는 것처럼 삽니다. 매일 기억이 흐릿해지지만 먹고 사느라 잊었던 로망은 점점 더 선명해집니다. "올 것이 왔다 싶으니까 아무렇지도 않아요"

▪ 콜레트
개요-드라마 / 영국, 미국, 헝가리 / 112분
출연-키이라 나이틀리, 도미닉 웨스트
줄거리-프랑스 생 소뵈르 작은 마을의 소녀 콜레트. 바람둥이 소설 편집자 윌리와 사랑에 빠져 파리에 왔지만 기대만큼 행복하지 않다. 파리의 콧대 높은 사교계와 화려하기만 한 물랑루즈에 지쳐갈 무렵,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윌리의 부탁으로 자신의 경험을 녹인 소설을 쓰게 된다. 콜레트의 소설은 남편의 이름으로 출판되어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급기야 소설 속 주인공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런칭, 모든 상품들을 완판시키며 신드롬을 일으킨다. 패션, 헤어스타일까지 유행을 이끌며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되지만, 모든 성공과 명예는 남편 윌리에게 돌아간다. 남편 뒤에 숨어있던 콜레트는 용기를 내어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기로 결심하는데... 더이상 사랑을 위해 희생하지 않고 남들의 시선을 위해 치장하지 않기로 결심한 콜레트! 그녀가 이제, 진짜 세상으로 당당히 걸어나온다.

▪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개요-가족, 애니메이션 / 노르웨이 / 78분
출연-김보나, 이다은
줄거리-"세계 챔피언 루이스의 치즈 레이스!" 매사에 승부욕이 넘치는 사고뭉치 까치 루이스는 겁쟁이 루카, 발명가 레오도르 아저씨와 '씽씽 마을'에 살고 있다. 평화롭던 어느날, 실내 투포환 던지기 시합에 나가게 된 루이스는 68년 전 승자를 가리지 못한 치즈 레이스에 대해 알게 되고 라이벌 '깡깡 마을'의 올바르와 고릴레 데스페라도스에게 레이스 시합을 신청한다. 얼떨결에 레오도르의 작업실과 집을 걸고 경주를 벌이게 된 루이스와 그런 루이스를 걱정하는 겁쟁이 루카, 그리고 내기는 꿈에도 모른 채 발명을 멈추지 않는 레오도르 아저씨. 과연 루이스는 고릴라와 함께하는 치즈 레이스에서 이길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