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비숑의 정체는 디바의 이민경이었다.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비숑과 이라이자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비숑’은 바이브의 ‘미친거니’를 열창, 내공이 돋보이는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라이자’는 이소라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를 불렀다.그는 가슴이 무너지는 듯한 목소리로, 오나미를 울게 만들었다. 이라이자는 캔디 같은 착하고 선한 목소리로 노래한다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들었다. 이라이자가 비숑을 제치고 3라운드로 진출했다.

개인기에서 비숑은 아이돌의 춤을 췄다. 하지만 연륜 있는 인물로 추측됐다. 복면을 벗은 비숑은 디바의 이민경으로 밝혀졌다.

이후 이민경은 지난 7일 오후 개인 SNS에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과 소감글을 게재했다. 

이민경은 "이제 끝났다. 방송 보는 내내 또 떨었다"며 '복면가왕' 출연에 대한 긴장감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오늘(7일) 방송 즐겁게 보셨나. #복면가왕 #비숑숑숑은 바로 저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민경은 "혼자 무대에 서는 일이 없었기에 저일 거라 생각도 못 하시지 않았나. 이번 방송 준비하면서 내 노래가 아닌 다른 분의 노래를 무대에서 부르려니 걱정도 엄청 많이 하고, 매일을 잠 못 이루는 날의 연속이었는데 한편으로는 이제 후련하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래서, 아쉬움 마음도 한가득이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복면가왕 스테프 분들, 감독님, 작가님들 마지막 오늘까지도 신경써주셔서 마음이 따뜻했다"며 "#감사했어요"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