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추자현의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이 핫이슈가 되고 있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름다운 세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한 추자현의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추자현, 완벽 몸매 눈길…'우효광 부러워요''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짧은 핫팬츠에 란제리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추자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의 완벽한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 충분했다.

또한 과거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제주도 바다에서 노는 모습이 이어졌다. 추자현은 주황색 계통에 몸에 붙는 래시가드를 입었으며 볼륨 있는 가슴과 군살 없는 허리가 이목을 끈다. 

수경을 쓴 채 입수한 우효광은 접영, 배영 등 현란한 수영 솜씨를 선보였으며 바다 한가운데에서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을 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우효광은 추자현을 번쩍 들어 올려 바다에 내던지는가 하면, 그를 꼭 안고 수영을 했다.

수영을 마친 추자현은 "남편이 있어서 물에 들어갔다. 원래 무서워서 못 들어간다"고 고백했고, 우효광은 "내가 너의 바다니까"라고 로맨틱한 멘트를 날렸다.

한편 추자현이 출연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