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화제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로버트 할리·샘 해밍턴·구잘 투르수노바·조쉬 캐럿·안젤리나 다닐로바·조나단 토나가 출연한 가운데, '나 한국 산다' 특집 2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안젤리나는 "SNS를 통해 한국 방송 섭외를 받았다"면서 "러시아에 있는 한국 식당에서 된장찌개 먹는 사진을 SNS로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한국에 오게 된 운명적인 사연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갓젤리나' 별명에 대해 "부끄럽다. 러시아 친구들이 '갓젤리나 왔네'라면서 놀린다"고 말했다.

또한 안젤리나는 남다른 찜질방 사랑을 드러냈다. 안젤리나는 첫 때밀이 경험을 털어놓으며 "각질이 엄청 나왔다. 때를 미니까 아기 피부 같았다"며 세신사의 몸동작과 특유의 추임새를 완벽 모사했다. 특히 큰 키만큼 쭉쭉 뻗는 팔동작에 유재석은 "역시 키가 크니 동작이 다르다"며 감탄했다.

이어 안젤리나는 한국 생활 중 좋았던 점으로 24시간 편의점과 어디서나 빠른 와이파이를 꼽았다. 특히 그는 신속한 음식 배달 문화에 감동을 받았다면서 "러시아는 한두시간 씩 걸린다. 겨울엔 배달이 안 올 때도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한국 영화를 자막 없이 볼 때, 매운 음식을 잘 먹을 때 '한국인이 다 됐다'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