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스
개요-스릴러,공포 / 미국 / 116분
출연-루피타 뇽, 윈스턴 듀크, 엘리자베스 모스
줄거리-우리는 누구인가? 엄마, 아빠, 딸, 아들. 그리고 다시 엄마, 아빠, 딸 아들...

▪ 돈
개요-범죄 / 한국 / 115분
출연-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줄거리-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 덤보
개요-가족, 판타지 / 미국 / 111분
출연-콜린 파렐, 마이클 키튼, 대니 드비토
줄거리-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 '덤보'. 어느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마이클 키튼)'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매력적인 공중 곡예사 '콜레트(에바 그린)'와 함께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어둠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 캡틴 마블 
개요-액션, 모험, SF / 미국 / 123분
출연-브리 라슨, 사무엘L 잭슨, 벤 멘델슨
줄거리-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룬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 장난스런 키스
개요- 멜로, 로맨스 / 대만 / 122분
출연- 왕대륙, 임윤
줄거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상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 악질경찰
개요-드라마 / 한국 / 127분
출연-이선균, 전소니, 박해준
줄거리-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경찰 조필호. 급하게 목돈이 필요했던 그는 경찰 압수창고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사건 당일 밤, 조필호의 사주를 받아 창고에 들어간 한기철이 의문의 폭발사고로 죽게되고 필호는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설상가상 거대기업의 불법 비자금 자료까지 타버려 검찰의 수사선상에도 오른다.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건을 쫓던 중, 폭발사건의 증거를 가진 고등학생 미나와 엮이게 되고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거대한 음모와 마주치게 되는데.. 나쁜 놈 위, 더 나쁜 놈이 지배하는 세상. 과연 그는 모든 것을 전복시킬 반격에 성공할 수 있을까?

▪ 썬키스 패밀리
개요-가족, 코미디, 멜로-로맨스 / 한국 / 105분
출연-박희순, 진경, 황우슬혜
줄거리-Chapter1. 예상 밖의 삐그덕 / 결혼 20년 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을 나누는 뜨거운 부부 준호(박희순)와 유미(진경), 그러나 이들의 두 자녀 아들 철원(장성범)과 딸 경주(윤보라)는 성인이 되었지만 뜻밖의 신체적 문제로 사랑을 하는 것이 세상 어렵다. Chapter2. 삐그덕 쿵이 멈췄다! / 늦둥이 막내딸 진해(이고은)에게는 매일 밤 부모의 침실에서 들려오는 소리 ‘삐그덕 쿵’이 ‘가족의 행복전선 이상무’를 알리는 신호였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아빠의 친구라는 예쁜 아줌마 미희(황우슬혜)가 이사를 오고 엄마의 불 같은 오해(!)가 시작되는데. 그날 밤부터 ‘삐그덕 쿵’ 소리가 멈추고 가족의 행복발전소 가동이 멈췄다! 매일 사랑하고 영원히 사랑하고 싶었던 ‘로맨틱 가족’에게 닥친 최대의 위기! 가족의 행복을 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대단한 작전이 시작된다!

▪ 콜레트
개요-드라마 / 영국, 미국, 헝가리 / 112분
출연-키이라 나이틀리, 도미닉 웨스트
줄거리-프랑스 생 소뵈르 작은 마을의 소녀 콜레트. 바람둥이 소설 편집자 윌리와 사랑에 빠져 파리에 왔지만 기대만큼 행복하지 않다. 파리의 콧대 높은 사교계와 화려하기만 한 물랑루즈에 지쳐갈 무렵,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윌리의 부탁으로 자신의 경험을 녹인 소설을 쓰게 된다. 콜레트의 소설은 남편의 이름으로 출판되어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급기야 소설 속 주인공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런칭, 모든 상품들을 완판시키며 신드롬을 일으킨다. 패션, 헤어스타일까지 유행을 이끌며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되지만, 모든 성공과 명예는 남편 윌리에게 돌아간다. 남편 뒤에 숨어있던 콜레트는 용기를 내어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기로 결심하는데... 더이상 사랑을 위해 희생하지 않고 남들의 시선을 위해 치장하지 않기로 결심한 콜레트! 그녀가 이제, 진짜 세상으로 당당히 걸어나온다.

▪ 더 길티
개요-스릴러 / 덴마크 / 88분
출연-야곱 세데르그렌
줄거리-재판 중인 사건으로 경질된 채 긴급 신고 센터에서 근무 중인 경찰 '아스게르'. 다음 날 진행될 최종 재판에 대한 긴장감으로 좀처럼 일에 집중하지 못하던 그는 심상치 않은 신고전화를 받게 된다. 직감적으로 전화를 건 여성이 납치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아스게르는 피해자를 구출하기 위해 모든 절차를 무시한 채 사건에 뛰어드는데... 지금부터 모든 소리는 이 사건의 단서가 된다!

▪ 우상
개요-스릴러 / 한국 / 144분
출연-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줄거리-'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 청렴한 도덕성으로 시민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차기 도지사로 주목받고 있는 도의원 구명회. 어느날 아들이 교통사고를 내고 이를 은폐한 사실을 알게 된다. 신망받는 자신의 정치 인생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그는 아들을 자수시킨다.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오직 아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유중식은 지체 장애 아들 부남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그런 아들이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싸늘한 시체로 돌아오자 절망에 빠지는데... 사고 당일 아들의 행적을 이해할 수 없고 함께 있다 자취를 감춘 며느리를 찾기 위해 경찰에 도움을 청하지만 그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은 없다. 아들의 죽음 너머에 드리운 비밀을 밝히기 위해 중식은 홀로 사고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사건 당일 비밀을 거머쥔 채 사라진 여자' 한편 그날 밤 사고의 진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최련화. 부남과 함께 있다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그녀에게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알아서도 안 될 진실이 숨겨져 있는데... 그날의 사고로 모든 것은 시작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