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형 서현숙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서현숙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일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은 “고승형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2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고 열애설을 인정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서 “현재도 서로를 의지하며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며, 주변의 지지까지 더해져 사랑을 키워가는 중입니다”라며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할 두 사람의 활동에 더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고승형은 ‘중랑천 박효신’이라는 수식어를 지닌 신인가수다. 그는 2015년 방영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에 출연해 주목 받았다. 이후 4년의 준비 끝에 지난 3월 가수로 데뷔했다.

한편 서현숙은 '치어리더 3대장'으로 꼽히는 인기 치어리더인 만큼 더욱 큰 관심이 쏠렸다. 서현숙은 금발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인기 치어리더로 두산베어스, 프로축구 FC서울, 프로배구 GS칼텍스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또한 서현숙은 지난해 남성지 맥심(MAXIM) 표지 모델로 나서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서현숙의 높은 인기에 해당 호는 서점 잡지 코너 주간 베스트셀러 1위는 물론, 역대 최단 기간 품절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