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보스' 정준호가 동생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tvN '문제적 보스'에서는 정준호가 출연했다. 새벽 6시 서울역에 나타난 정준호는 부산행 KTX에 몸을 싣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정준호는 부산에 도착해 지인을 만나 가방을 자연스레 건넸다. 정준호는 그 사람과 쉴 틈 없이 업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정준호는 지인에게 "엄마에게 전화 드렸냐"고 물었고, 그 사람은 "통화했는데 어깨가 많이 좋아지셨다더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정준호의 지인은 정준호의 6살 터울 막내동생 정선호 씨였다.

정선호는 "외모로는 잘 안 닮았다. 손님 천 명 중 한 명 정도는 알아보신다"고 말했다. 

정준호는 "어렸을 때 같이 있으면 동생한테. 어디서 주워 왔다고 사람들이 놀렸다"고 농담하며 "3남 1녀 중 막내다. 어쩌면 나 때문에 뜻하지 않게 10년 전 부산에 와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정준호 동생 정선호는 "솔직히 원망을 했다. 잘 준비한 회사에 온 것도 아니고 처음 시작하는 단계다 보니까 모든 게 미흡했다. 그게 자리를 잡아가는 동안 부산에서 혼자 외롭게 시작했던 기억이 있다"고 털어놨다.

정준호, 정선호 형제가 부산에서 하는 사업은 뷔페 브랜드 외식사업이었다. 정준호는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스타일이다. 그렇다 보니까 외식사업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