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화장품과 ㈜이룸디엔피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브랜드 부문과 생산·기술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가인화장품(대표 송홍종)은 아름다움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등의 스킨케어, 탈모방지 샴푸, 친환경 샴푸, 토닉 등의 헤어케어 제품과 염색약, 파마약 등의 의약외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으로 ‘마루엠스타’, ‘하켄’, ‘롬복’, ‘페르소나’, ‘스와톤’, ‘R.T.P’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어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룸디엔피(대표 주용진)는 고양이 스크래처 ‘키워보리’브랜드로 반려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20년 가까운 종이를 이용한 디자인과 패키지 구조 개발 사업의 노하우를 통해 친환경적인 스크래처 제품을 개발하였다. 특히 유해성이 없는 원재료와 독창적인 카트리지 방식으로 특허를 받은 기술력이 인정돼 ‘2019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생산·기술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은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해오름 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기관, 단체 및 인물 중 기술, 지식,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경제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 선 부문별 각 한 곳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2018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해를 맞이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