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3월 21일에 기간별 할인혜택 이벤트 ‘ROUND 3’의 마지막 상품으로 베스트 벌크업보충제 매스게이너를 공개했다. 
 
스포맥스는 지난 3월 13일부터 ROUND1 오픈을 시작으로 ROUND 3까지 총 세번에 걸쳐 일정 기간마다 할인되는 제품을 바꾸는 이색이벤트 ‘ROUND 3’를 진행 중이다.

1번째, 2번째 할인 제품으로 공개된 BCAA보충제 스파르탄 아미노와 식사대용쉐이크 데일리 단백질쉐이크가 폭발적인 반응 얻었으며 마지막 3번째 상품으로 벌크업보충제 매스게이너를 선정하여 현재의 기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ROUND 3’ 이벤트 기간에는 매스게이너 4kg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맥스게이너는 3가지의 탄수화물과 식물성단백질을 함유하여 운동 후 지친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에 최적화된 벌크업보충제이며, 1회당 섭취 열량이 무려 240kcal이며 운동 직후/식사 간 사이/기상 직후/취침 전 중 1~2회 정도 250ml~350ml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ROUND 3’ 이벤트는 기존 기획전 방식과 달리 짧은 기간에 1개에 상품씩 할인하는 방식으로 고객마다 다른 니즈를 충족하는 데 있어 유용할 것으로 판단되어 기획하게 되었다.
 
한편, 스포맥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신규 가입 시 최대 7,000원의 적립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하는 멤버십 제도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