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 식품 및 용품 전문기업인 레이팜코리아 주식회사(대표 이영화)의 대표 브랜드 ‘파미데이즈’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산양유 분유 '파미분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관계자는 "파미분유는 산양유와 코코넛오일(MCT)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산양유는 모유와 가장 유사한 성분인 A2 B-카제인 단백질과 MCT오일(중쇄중성지방)이 풍부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파미분유는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여주고 있다."라며 "파미분유는 사람이 먹는 분유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국내 펫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이 지역사회 복지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실천했다며 소외된 계층을 위해 동내의 1,000벌을 한국다문화재단을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되었다. 한국다문화재단에 기부된 동내의는 대구 달서구 행정복지센터와 따뜻한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해졌다."라며 "김성태 전 회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소외된 이웃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전했다. 한국다문화재단 권재행 이사장은 "더 따뜻하고 포
하노이맥주밤거리가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는 대한민국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4명의 MC(정준하, 다나카, 2PM 닉쿤, 뉴이스트 백호)가 게임을 통해 먹방 전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12월 29일에 선보인 먹어보쇼 시즌2 6회에서는 게스트로 QWER의 쵸단과 냥뇽녕냥이 함께 하였다. 6명의 출연진은 하노이맥주밤거리 영등포당산역점에 방문하여 게임을 진행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았다."라며 "
클라우드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딥링크 프로토콜™이 원격 게이밍부터 원격 업무 처리가 가능한 딥링크 일반 모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원격 제어 서비스 시장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딥링크 프로토콜™은 클라우드 게임을 위한 PC간 초저지연 원격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라며 "클라우드 게임은 기존 콘솔게임에서 필요로 하던 하드웨어, 다운로드 등의 필수 구성 요소를 없애며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인 새로운 개념의 게임이다. 다만 클라우드 게임을 운영하기 위해 고가의 고성능 서버와 네트워크 장치가 필요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컷더트래쉬(대표 임소현)는 새로운 친환경 큐레이팅 플랫폼을 베타 서비스를 거쳐 오는 24년 론칭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컷더트래쉬는 ‘바다를 위해 쓰레기를 디자인하다’라는 소셜미션으로 다양한 대기업, 공기관과 협업하여 해양자원 순환 업사이클 패션 제품으로 주목받았다."고 전했다. 임소현 대표는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친환경 굿즈 전환의 어려움과 한계를 느낀 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1년 반의 준비기간을 거쳤다."고 설명했다.이어 "사용자가 원하는 소재와 제
‘쿤달(KUNDAL)’이 기초 클렌징 라인의 ‘쿤달 울트라 포어 리파이닝 바하 클렌징 폼’을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쿤달 울트라 포어 리파이닝 바하 클렌징 폼’은 세안 후에도 피부가 금방 번들거리거나,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었다."라며 "특히 실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 99% 세정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을 만들어주어 더욱 부드러운 세안을 경험하게 해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대표 금교일)가 12월 28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떡볶이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서초구, 경상북도 문경시, 전라남도 함평군, 스타벅스
㈜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가 유소년농구대회에 기념품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이번 농구 대회는 용인특례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용인 농구 협회, 우지원 농구 아카데미가 주관한 행사로 전 농구 국가대표이자 스포츠 해설가인 우지원 씨가 대회장을 맡았다. 대회는 농구 저변 확대 및 활성화와 지역별 유소년 생활체육 교류 및 증진을 목적으로 하며, ㈜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는 이번 대회에서 출전 선수들에게 자사 베스트 셀러인 ‘VIP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루테인 플러스12’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말을 맞이하여
크리에이터 커머스 마플샵(대표 박혜윤)이 배우에서 화가로 변신한 박신양과 함께 공식 굿즈몰을 열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배우 겸 화가 박신양은 배우 활동 시기부터 수십년 동안 고뇌한 그리움, 몰입, 고립감의 감정을 그림으로 풀어낸 첫 번째 개인전 ‘제4의 벽’을 열었다. 전시는 지난 19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mM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총 100여점 이상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전시 개최와 함께 인문학자 김동훈이 공동저자로 참여한 에세이 ‘제4의 벽’을 출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플샵은 배우 겸 화가 박신양의 첫
더스윙골프(대표 최재호회장)는 골프 아카데미 대표 브랜드인 더스윙블랙에 이어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자사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더스윙제트는 자사기술로 개발한 하드웨어 기술력과 스마트한 F&B 서비스뿐 아니라, 브랜드를 궁금해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3050세대를 겨냥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튜브 채널에서는 더스윙제트의 공식모델인 박진이 프로가 ‘제트라운딩매니저’ 개발에 참여하는 콘텐츠가 공개됐다. 현장 스케치영
한국홀덤협회가 대회사와 회원간 비방, 흑색선전, 허위사실에 대한 예방을 방지하기 위한 개선안을 시행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국제룰을 적용하여 모범적 스포츠홀덤을 지향하는 (사)한국홀덤협회가 내년 대회를 새롭게 준비하기 위한 선수 육성시스템과 조직개편·영역 구분을 개선하고 플레이어들과 올해 뜻 깊은 마무리에 나선다."고 전했다. 한국홀덤협회에 따르면, 스포츠홀덤 대회와 운영을 플레이어들의 중심에 더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통, 스포츠 권리, 대회 권리, 선수 보호를 확대하여 음해·비방·부조리를 방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관계자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점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입장권을 증정하는 행사다."라며 "최근 업그레이드된 리틀홈런과 홈런 초중등 콘텐츠를 체험하는 고객에게 겨울방학 동안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2월 말까지 키자니아 공식 홈페
글로벌 건축자재 선도 기업 크나우프 석고보드(주)는 내년부터 개정 및 시행되는 ‘소방시설 설치 및 유지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화재안전을 위한 소화기 비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모든 임직원 뿐만 아니라, 회사의 가치인 ‘파트너쉽’ 강화의 차원에서 협력사 및 물류 배송기사들까지 포함하여 진행된다."라며 "금번 개정안에 따르면 5인승 이상의 승용자동차와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 특수자동차 운전자들은2024년 12월부터 차량 내 소화기를 의무적으로 비치해야 한다. 이에 크나우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CAST 사업은 인기 한류 IP를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국내 중소기업과 매칭하는 것이 특징이다. IP와 기업이 협업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홍보 유통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들은 기능성과 독창성, 디자인 및 품질, 시장경쟁력과 사회적 가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한다.패션, 뷰티, 리빙·라이프에 걸친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하여 한류 IP와 함께 제품을 기획·개발하였다. 패션
㈜카이로스랩이 베트남 우정통신대학(PTIT, Posts and Telecommunications Institute of Technology)과 R&D 협력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이번 MOU는 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연구과제 공동 추진 및 수행, 베트남 학생들의 한국 노동시장 고용 가능성 증대를 위한 공동사업, 학술자료 및 기타 정보의 교환 등을 포함하고 있다."라며 "이와 같은 다양한 활동들은 양 당사자의 적절한 구성원 간의 협의 및 관련정보 교환을 통해 실현될 예정이다. 양 당사자는 상호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네추럴라이즈' 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년 연속 수상 및 고객만족·우수브랜드·소비자만족지수·브랜드대상 등 총 9관왕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는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는 취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선진국의 트렌드를 연구해 총 200여 개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지난 28일 ㈜명륜당-명륜진사갈비(이하 명륜당)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월드비전과 명륜당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교육비, 생활용품, 심리정서지원비 등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월드비전과 명륜당은 새로운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으로 사회 기여에 나선다. 후원 규모는 향후 10년간 매년 3억원씩 총 30억
미트리가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닭가슴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관계자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라며 "미트리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닭가슴살 도시락, 볶음밥, 소시지 등과 더불어 단백질 셰이크 등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맛이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맛 보장제’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에듀플렉스는 자사의 연간총회가 2024년 1월 1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애듀플렉스는 2004년 대치동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20년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연간총회는 전국 200여개의 지점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일본 교육기업인 명광의숙(메이코), 대만의 명광의숙(명광문교사업)도 함께 참여한다. 이번 에듀플렉스 연간총회 참석 인원은 900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20년간의 발자취를 함께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비전과 나가갈 방향에 대해 공표하는 자리가 될 것이
패션 볼캡 브랜드 듀카이프(DUKAAIF)가 연말 연시를 맞아 오늘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듀카이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명 ‘마스크 모자’로 불리는 스테디셀러 프랑켄더스트와 ‘아시안 핏 모자’ 플렉스앵글 등을 비롯해 아동용 ‘키즈 프랑켄더스트’ 볼캡 등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행사 기간인 연말연시가 겨울 시즌인 만큼 감기, 코로나, 미세먼지 등의 이유로 마스크를 오래 쓰는 아이들이 귀가 편하게 쓸 수 있도록 모자에 마스크 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