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시선뉴스

(주)시선뉴스는 지식교양 전문 채널로서 2012년 8월 1일에 창간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시행한 법제처 콘텐츠산업진흥법(제 22조)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서비스 품질 인증제도'인 굿콘텐츠서비스인증 기업으로 4년 연속(2015년 ~ 2018년) 선정된 인터넷신문,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performance marketing

㈜시선뉴스는 투자회수를 극대화하는데 모든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효율이 나오지 않는 채널에는 광고를 집행하지 않고, 도움이 되는 채널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합니다. 철저하게 결과 중심의 광고 프로세스입니다. 그 결과를 증명하는 것이 바로 ‘데이터’입니다.

핵심은 바로 ‘정확한 타깃’, ‘관련성 높은 메시지’, ‘충분히 도달 가능한 매체 커버리지’입니다.

㈜시선뉴스는 고객이 어떤 사람이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서비스를 찾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또한 정확한 타게팅을 찾고 홍보하여, 갈증을 해결하는 공격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지금, 시선뉴스만의 마케팅 전문팀으로 구축된 10인의 전문가를 통해 독창적인 솔루션을 경험할 기회입니다.

인프라

마케팅 전문팀으로 구축된 10인의 전문가를 통해 기술력과 다양한 광고 상품을 바탕으로
온라인, 모바일 모든 영역에서 광고주, 매체사, 사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포트폴리오

제휴사

다양한 기업과 제휴 및 마케팅 진행
네이버뉴스 제휴 입점된 총 66개 언론사 外 다수 파트너 언론사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