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 정리토익 주 4일 커리큘럼 개설

2022-09-20     김정연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지점에서 정리토익 주 4일 커리큘럼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 4일반은 기존 주 5일(월~금), 월 20회 수업에서 주 4일(월~목), 월 16회 수업으로 단축하여, 주중에 매일 학원 수업을 들어야 하는 부담감을 줄여주었고, 수강생들은 여유 시간을 더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주 3일(월수금, 화목금), 월 10회 수업은 주 2일(월수, 화목), 월 8회 수업으로 변경되어, 수업 들을 시간이 부족하거나 일정이 바쁜 수강생들도 토익공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 5일 커리큘럼이 주 4일로 바뀌었지만, 수업 내용이 줄어들지 않았고, 수업 내용은 그대로 유지하며, 기존 수강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부할 수 있다. 그리고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 금요일에는 학습이 더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해 특강 영상을 따로 제공하며, 점수보장반 관리형 학생들에게 1:1 개별 관리 및 피드백, 스터디 등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지점은 “완벽 정리, 체계적 정리를 위해 실력파 강사진이 과목을 나누어서담당한다. LC는 정통 유학파 정제경 강사 RC는 영문학 박사 이차연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