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유전자갑  #유전자왕  #똑같아  #ctrl+c  #ctrl+v  

7살 5살 2살의 세 아이의 엄마인 저. 결혼을 하고 육아에 치여 산지도 벌써 7년이 넘었다고 생각하니 제 스스로가 기특하기만 합니다. 얼마 전 결혼기념이기도 해서 겸사겸사 아이 셋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두 달 정도가 지나서 원본을 받으러 사진관을 찾았습니다.

이...럴....수.....가.....!

어쩜 이렇게 저희 가족은 모두 똑같이 생긴거죠? 과거 연애할 때도 남편과 저는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들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까지 너무 똑같이 생겨서 웃음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평소에서 저희 가족을 보면 사람들은 ‘ctrl+c, ctrl+v’를 한 것 같다는 말을 종종 했는데요.

그동안은 별로 못 느꼈는데 오늘 사진을 보니 제 스스로가 느껴져서 너무 웃기더라고요. 유전자甲, 유전자王이라고 불리는 우리집. 2살도 5살도 7살도 그리고 마흔이 가까운 저희 부부도. 거부할 수가 없는 비주얼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집 유전자는 어떤가요? 거실에 걸린 가족사진을 보고 있는 저는 지금도 웃음이 나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