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 활동을 1년만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혀 이유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효리는 6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소길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 “여러분 날씨가 아침 저녁 쌀쌀하니 다들 몸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음, 오늘 게시판에 올릴 글을 다름이 아니라 소길댁 블로그를 딱 1년만 하기로 마음먹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 별다른 이유가 있기보단 제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여드리고 나면 사실 또 중복 되는 것도 많을 것이고 정해진 기한이 있으면 저도 이곳과 여러분을 조금 더 소중히 대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라고 이유를 전했다.

▲ 이효리 블로그

그는 또 블로그 폐쇄를 미리 공지하는 이유에 대해 이효리는 “1년 뒤 갑자기 문을 닫는 것보단 미리 말씀드리고 함께 남은 시간들을 소중히 보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이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소길댁 블로그가 닫히고 또 다른 블로그를 하게 될지 아닐지 모르겠지만 제주에서의 첫 일 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며 보내는 소길댁 블로그는 저에게 가장 소중할 것입니다”라고 이어 전했다.

마지막으로 “대신 남은 시간 더 괜찮은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정해지면 모든 게 더 소중하게 느껴지죠. 앞으로 남은 시간 저 소길댁 더욱 아껴주시길, 저도 여러분들 댓글 하나하나 공감 하나하나 더 눈여겨보고 마음에 담겠습니다. 벌써 밤 11시네요. 다들 편안함 밤 되세요. 사..사.. 음.. 좋아합니다”라고 덧붙여 글을 마무리 지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