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기 전문 제조기업 지티지웰니스가 최근 미룩스몰을 통해 얼굴과 목까지 케어 가능한 LED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는 홈케어 LED마스크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고. 갈수록 제품에 차별화를 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얼굴뿐 아니라 목 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써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LED마스크는 근적외선 빛을 576개의 LED로 근적외선 빛을 얼굴과 목 전체에 고르게 분산해 주는 피부 미용 기기로, 집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으로는 평소 본인의 피부타입에 가장 잘 맞는 앰플이나 크림 등을 피부 전체에 도포 후 근적외선 마스크를 15분 정도 쐬어주면 된다.

미룩스몰 관계자는 “높은 베개를 베고 자거나 장시간 고개를 숙인 상태로 스마트폰을 보는 습관들에 의해 목주름이 발생하게 되는데, 목주름은 얼굴 주름과 마찬가지로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며 “미룩스 LED마스크는 위와 같은 습관 또는 나이로 인해 생긴 목주름에 대해, 피부의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긍정적인 개선 효과를 줄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미룩스몰에서는 현재 LED마스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펩타이드 앰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미룩스몰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며 한정수량만 제공하고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주는 포토후기 이벤트, 롭스 화장품 상품권을 주는 SNS후기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LED마스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미룩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 상담과 1:1 문의 글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