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강추 대구웨딩박람회’가 2019년 3월16일~17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2019년 대구웨딩 총 정리하여 2019년 예비 신랑, 신부에게 보다 업그레이드 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구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안동, 김천, 합천 등에 거주하는 예비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대구결혼박람회는 허니문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의 일환으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하고 허니문 30P 스냅앨범을 증정하며,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구한복 계약시 고급 반짇고리함과 토탈 금액 30%할인, 웨딩촬영 한복대여와 함포장 서비스 및 혼서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40만원 상당의 정장도 맞출 수 있고 혼주메이크업, 직계가족 사진촬영,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대구예물 계약 시에는 18K 제품 30%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탄생석목걸이와 진주세트를 제공한다.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 참여 업체는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끌로엔느웨딩 등 100여 업체가 참여하며 무료 웨딩드레스 체험이 가능하다

가전 혼수 업체인 대구하이마트는 상담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며 계약 시 전국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이번에는 대구웨딩박람회 최초 시도로 서울&대구 하우스웨딩 전문팀 보스코, 아르하서울, 김수정플로리스트 등이 총출동하여 웨딩디렉팅&웨딩데코 상담도 현장에서 가능하다.

본 박람회는 추첨 100% 선물 이벤트로 다이슨청소기, 삼성전자랜지, 일렉트로룩스청소기 이 증정되며 11시~14시에 계약을 하면 10만원 상당에 맞춤셔츠를 제공한다.

대구웨딩홀 계약시 10만원, 폐백음식 15만원, 웨딩샵 계약시 40만원 맞춤정장, 대구허니문 계약시 5만원 등 총 8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예식장을 정계약하면 현금10만권과 폐백음식 15만원을 증정한다.

2019년 여름, 가을 시즌 예식장 골드타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무료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