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19FW 패션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월 22일 더 라움에서 진행되는 메트로시티 19FW 패션쇼&파티는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 프레스를 비롯해 국내외 바이어가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파티는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매력적인 나를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은 19FW 컬렉션 콘셉트인 ‘I AM WHO I AM’와 동일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K뷰티 산업을 이끄는 ‘제니하우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 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 브랜드를 운영하는 ‘미미미(MeMeMi)’와의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감각의 쇼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메트로시티의 엠버서더인 세계적 모델 ‘케이스 모스’가 내한해 이번 19FW 패션쇼&파티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케이스 모스는 패션쇼 참석과 더불어 인터뷰 및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의 19FW 컬렉션 패션쇼가 종료된 후에는 특별한 애프터파티가 이어진다. DJ 공연과 퍼포먼스, 프로모션, 칵테일&케이터링 파티와 더불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이니 태민, 마미손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 17일까지 응모 가능한 19FW 메트로시티 애프터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