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세먼지 저감조치로 차량 2부제가 시행됨에 따라 친환경 하이브리드 이동수단인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기오토바이 등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대한민국 내 합법적으로 전동스쿠터가 도로를 주행할 수 있으려면, 까다로운 국내 KC 인증을 모두 통과해야만 한다. 

스쿠터나라의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 프로’ 제품은 이러한 국내의 까다롭고 높은 비용의 인증 기준을 통과하였다. ‘에코라이더’는 까다로운 차체 TUV인증, RoHS 인증 , FC인증, CE인증 그리고 본체뿐 아니라 제품과 배터리에 대한 안전 확인 KC인증, 국립전파연구원의 적합인증, 적합등록, 전자파인증, 무선기기 인증, 블루투스 스피커별도 인증 등 약 15가지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스쿠터나라 본사에서는 국내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전동스쿠터 일반형 ‘에코라이더’ 와 고급형 ‘에코라이더 프로’ 두 모델 모두 현금 결제 시 15%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라이더는 MAX800모터, LG정품국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크루즈 컨트롤, 방향지시등, 무선 도난방지알림기능, USB충전포트, LED주간전조등 등의 스펙을 갖고 있는 전기스쿠터이다. 

스쿠터나라 본사 방문 시 시승도 가능하며,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구매자들은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할인프로모션, 출시 제품 등은 공식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