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회계사회가 주관하는 AT자격시험 일정이 4월 20일(토)에 예정된 가운데, 3월 13일(수)부터 시험 접수가 시작된다. 금융투자협회 주관인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 또한 4월 시험 일정이 예정되어 있으며 3월 18일(토)부터 시험 접수가 시작된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수험생들이 4월 AT자격증 시험 및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에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AT 자격시험 수강료 환급반(FAT 1급/TAT 2급)’과 ‘투자권유대행인 6개월 무한 수강반’을 오픈했다.

AT자격 시험 및 투자권유대행인 자격 시험은 많은 취업 준비생 및 현직자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AT자격증은 대다수 기업이 이용하는 회계 프로그램 ‘더존 스마트 A’의 사용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증 취득 시, 펀드투자 상담사 및 금융권 기업 채용 준비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는 게 해커스금융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커스금융은 ‘AT자격시험 수강료 환급반’을 통해 수험생들이 단기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해당 강좌는‘80% 진도율 달성 및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4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30일 무료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 AT자격시험 전문 분야 교수진이 직접 강의한다는 점이다.  AT자격시험 과목 FAT 1급 임승택 교수는 강의 실무수행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팁들을 수업 내에서 공개하여, 현직자의 업무 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TAT 2급 이효진 교수는 비전공자 및 세무에 대한 지식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시험에 나오는 핵심 포인트를 위주로 강의를 진행하여 실무 이론 및 수행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은 ‘투자권유대행인 6개월 무한 수강반’을 통해 수험생들이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9 개정 강의가 포함된 해당 강좌는 수강생 전원에게 투자권유대행인 핵심 내용을 압축한 노트(PDF)와 필수 전문 용어 70선(PDF)을 제공하여 투자권유대행 자격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3월 중으로 2019 개정강의 포함 및 문제집을 제공하는 투자권유대행인 사전 예약반이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수강생 전원에게 9월 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선행학습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강좌는 실무 경험을 가진 투자권유대행인 전문 교수진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대표로 강의를 맡은 민영기 교수는 어려운 내용을 비유와 예시를 통해 수강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론, 실무 연계 학습 전문가 송영욱 교수는 교재에 수록된 실전 예상 문제를 상세히 풀이하여, 수강생들이 실제 시험의 감을 익힐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한다.

해커스금융은 수강생이 수업 내용에 관련된 질문을 남기면 해당 강의 교수가 직접 답변해주는 1:1 질의 응답 서비스를 통해 투자권유대행인 합격을 돕고 있다. 또한, 해당 강의의 모바일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를 통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편리함을 제공한다.

한편, 각 분야의 전문 강사진들이 강의하는 ‘투자권유대행인 6개월 무한 수강반’, ‘AT자격시험 수강료 환급반’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