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1월,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의 2019년 개정판을 선보였다. 이 교재는 출간과 동시에 온라인서점 예스24의 한국어능력시험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3월 2주차인 현재까지 해당 부문의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2주 라는 단기간에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공부해야 할 내용이 많은 취업 준비 기간 중, 2주 만에 하나의 자격증을 끝낼 수 있다는 점은 매우 주요하다. 

특히 2019 에듀윌 KBS 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의 경우 2주간 공부해야 하는 내용과 스케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2주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에 더욱 효율적이다. 플래너는 책갈피 모양으로 오릴 수 있어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데 유용하다.

여기에 최신 기출 4회분 전 문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출의 패턴을 제시했으며, 수험생이 개념과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기출 유형 익히기, 필수개념, 기출변형 문제 등을 구성했다. 

관계자는 "이 교재에는 고득점 취득을 위해 어휘, 어법 공략 모의고사를 수록해 취약 파트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기출을 재현한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포함되어 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어휘, 어법 베스트 기출’도 있어 수험생 취약파트 어휘·어법 기출에 대한 32회분 전 문항 분석으로 단기간 고득점 합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