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윤균상이 이준혁 심희섭과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윤균상의 ‘집사’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윤균상은 MBC 드라마 ‘역적’을 통해 가까워진 배우 이준혁 심희섭과 카페에서 만났다. 세 사람은 카페에서 만나 폭풍 수다를 떨었다.윤균상은 먼저 이준혁에 대해 “정말 유쾌하고 좋은 형이다. 내가 힘들어도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고 진지하게 이야기하면 조언도 해주고 좋은 이야기 많이 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윤균상은 이준혁에 대해 ‘밀리터리 덕후’라고 소개하기도. 윤균상은 “형이 특공대 출신”이라며 “언변이 화려해서 저도 총도 샀다”고 말하기도. 

또한 윤균상은 심희섭에 대해 “드라마에서 친형으로 나왔는데 끝나고 술도 자주고 먹고 밥도 자주 먹고 게임도 같이 하고 친해졌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 편일 것 같은 형”이라고 밝혔다.

이준혁과 심희섭은 윤균상에게 연애를 권유했다. 윤균상은 “우리끼리 만나면 재밌다. 남자들끼리 군대 이야기도 하고 같이 작품 했으니까 일 이야기도 하고 그런데 너무 재미있고 좋은데 내가 연애를 해서 이런 이야기를 하면 재밌을까 싶더라”고 말했다. 이준혁은 “그럼 여군을 만나”라고 제안했다. 심희섭은 “그러지 말고 형이 여자를 좀 소개 시켜줘”라며 윤균상의 솔로 탈출에 힘을 보탰다.

윤균상은 이상형에 대해 “잘 웃고 예의 바르고 동물을 사랑하는 여자”라고 털어놨다. 스튜디오에 있던 박나래는 “잘 웃고 예의 바르고 술 마시면 동물이 되는 여자”라며 자신을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