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안우연이 과거 '청춘시대2'에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출연한 모습으로 새삼 눈길을 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안우연이 출연해 뛰어난 춤실력을 선보였다. 그는 과거 아이돌 연습생이었음을 밝히며, 그로 인해 드라마 '청춘시대2' 출연 당시 배역에 몰입할 수 있었음을 고백했다. 

안우연은 2017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헤임달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그는 비운의 무명아이돌 역할을 맡아 극 초반 허세가득 했던 천방지축 긍정청년이 '포기'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씁쓸한 현실을 마주하고 받아들이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내며 많은 공감을 얻은 바 있다. 

과거 안우연의 소속사측은 '청춘시대2' 마지막화에서 극중 헤임달과 그가 속한 그룹 아스가르드의 마지막 공연 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임색 수트를 입고 무대에 선 안우연은 마치 실제 아이돌 같은 모습이다.  

안우연은 종영 소감을 통해 "'헤임달'은 연기하면서도 종영한 지금까지도 여운이 남는 의미있는 인물이었다. 비슷한 청춘의 시기에 놓여있기에 보다 공감하고 몰입하게 된 마음 쓰이는 캐릭터였다."는 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안우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