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월 5주차 순위 집계 결과, 심리커뮤니케이션ㆍ양육소통전문가 오수향의 육아서 '1등 엄마의 말품격'(국일 미디어)이 2월 5주 육아 분야 베스트셀러 3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작 '무슨 말을 그따위로 하십니까',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등으로 심리대화법ㆍ양육소통전문가로 알려진 오수향은 이 책에서 어떻게 해야 아이를 제대로 양육할 수 있는 양육법, 어떻게 말을 해야 아이의 인성이 바르게 자라고 똑똑한 아이로 자랄 수 있는지에 대한 양육법과 자존감, 책임감, 창의성, 정직함, 배려심, 감사함, 용기 있는 아이로 키우기 위한 42가지 비법을 소개하고 있다. 

2019.02월5주 육아베스트셀러/출처 예스24
2019.02월5주 육아베스트셀러/출처 예스24

또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 엄마가 직접 하고 써보는 활동 페이지와 인성부터 성적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것은 엄마의 말그릇, 엄마의 말 품격에 대한 비법을 함께 전한다. 

한편 육아분야 베스트셀러 1위는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로 잘 알려진 오은영 박사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못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가 차지했다. 

2위는 네모아저씨로 종이접기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는 이원표 著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종이 접기’, Tvn 어쩌다어른 등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박재연 著 엄마의 말하기 연습이 4위에 등극했다. 

5위는 재활용품과 생활용품을 이용한 과학놀이지도로 알려진 김태희 著 ‘세상에서 제일 신기한 엄마표 과학놀이’ 가 선정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