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2월 극장가 입소문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이 정우성과 김향기의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법정신 미공개 스틸을 함께 살펴보자. 

▶ 시놉시스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 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마음을 여는 순간, 진실이 눈앞에 다가왔다

영화 증인 미공개 스틸

▶ 영화정보
증인 (innocent witness, 2018)
드라마 // 2019. 02. 13 // 한국
감독 – 이한
배우 – 정우성, 김향기

영화 증인 미공개 스틸

▶ 영화 <증인> 관람포인트 
첫 번째 관람포인트! 세상을 보는 순수한 눈, 지우. 지우는 자폐 증상을 가진 여고생으로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 타인과의 소통이 어려운 소녀다. 그리고 이 지우 역할을 쌍천만 배우로 등극한 베테랑 배우 김향기가 맡게 되는데, 그녀는 자폐 소녀 지우의 눈빛과 표정, 몸짓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하며 역할을 보다 향기롭게 만들었다. 

두 번째 관람포인트! 믿고 보는 배우들의 향연. 영화는 정우성, 김향기뿐만 아니라 조연배우들 또한 매번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들로 캐스팅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해롱이로 많은 팬들 보유하고 있는 이규형부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캐릭터마다 다른 모습을 보이는 염혜란이 사건의 용의자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지우 엄마 역을 맡은 장영남과 순호 바보 길재 역의 배우 박근형은 부모의 사랑이 무엇인지를 보여줘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영화 증인 미공개 스틸
영화 증인 미공개 스틸

▶ 시선뉴스 관련기사 
[무비레시피] 2019년 한 해를 따뜻하게 해주는 영화 '증인' / 박진아 아나운서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