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교육 전문 출판사 (주)꿈을담는틀에서는 국어와 문학 실력을 쌓기 위한 국어 학습 지침서 ‘모든 것’ 시리즈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출판사 관계자는 "새 교육 과정을 반영하여 더욱 알차고 다채로워진 ‘모든 것’ 시리즈는 꿈을담는틀의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로,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모두 잡는 친절하고 꼼꼼한 작품 분석집이다."라고 설명했다.

‘모든 것’ 시리즈는 <현대시의 모든 것>, <고전시가의 모든 것>, <현대산문의 모든 것>, <고전산문의 모든 것>, <역대급 현대문학의 모든 것>, <문법·어휘의 모든 것>과 새롭게 선보이는 <낯선 현대시의 모든 것>까지 총 7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판사 관계자에 따르면 개정판 ‘모든 것’ 시리즈에는 새 국어·문학 교과서 작품, EBS 연계 교재 수록 작품, 기출 작품 등 수능 대비 필수 작품이 수록되어 있어서 주요 현대‧고전 작품을 찾아볼 수 있으며, 최근 수능에서 낯익은 작가의 낯선 작품이 자주 출제되는 경향을 반영하여 출간한 <낯선 현대시의 모든 것>을 통해 더욱 폭넓은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모든 것’ 시리즈는 꼼꼼한 분석, 일목요연한 정리, 보기 편리한 구성과 친절한 해설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출제 빈도가 높은 필수 문제로 내신과 수능 고득점을 준비할 수 있다.

출판사 관계자는 “‘모든 것’ 시리즈는 예비 고1부터 고3 수험생까지 전학년 모두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으며, 새학년 새학기를 앞두고 많은 학생들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 것’ 시리즈는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 및 기타 사항은 꿈을담는틀의 네이버 카페 ‘밥 먹듯이 매일매일 공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