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에서 '앵콜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앵콜 설명회는 오는 22(금) 14시 해커스편입 강남역캠퍼스와 종각캠퍼스에서 진행되며, 편입 합격생들의 합격스토리 및 해커스편입 스타강사진의 고득점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서 등 2020학년도 대학교 편입 시험에 필요한 학습자료가 제공된다.
 
해커스편입은 "이번 설명회는 지난 2/16(토) 코엑스에서 진행한 ‘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 설명회’의 앵콜 설명회"라며, "설명회 종료 후, 많은 대학 편입 준비생들의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진행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지난 설명회에서 해커스편입 수학 1위 홍창의 교수 및 영어문법 1위 강혜영 교수 등 해커스편입 스타강사진이 직접 공개하는 합격 노하우가 편입 준비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에 이번 앵콜 설명회 역시 해커스편입 스타 강사 강혜영, 윤광덕 교수가 직접 과목별 고득점 받는 비법을 밝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편입 문법 강혜영 교수는 '4-Step 핵심 연상법'을 통해 이론 암기만으로는 풀리지 않는 문법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커스편입 1위 스타 강사다. 강혜영 교수의 수강생들은 "강의가 지루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게 된다. 강혜영 교수님의 문법 강의는 최고라고 자부한다", "강의가 포인트 위주로 진행되어 흥미롭고, 정확하게 실전으로 연결 가능하다" 등의 수강후기를 통해 강혜영 교수의 강의력을 입증했다.
 
편입 문법 윤광덕 교수는 공부 시간을 줄여주는 '문법 단순 암기법'을 비롯하여, 편입 문법을 쉽고 빠르게 공략할 수 있는 전략을 통해 많은 수강생의 합격을 돕고 있다. 윤광덕 교수의 수강생들 역시 "문법의 모든 파트를 연결시키는 엄청나게 쉽고 명쾌한 강의라서, 첫 강부터 끝까지 몰입하게 된다", "문법의 이론을 문제풀이에 적용하도록 도와주어 점수가 많이 올랐다"며 윤광덕 교수의 강의력을 증명하고 있다.
 
강혜영, 윤광덕 교수가 전하는 자세한 편입 문법 고득점 전략은 2/22(금) 14시 해커스편입 강남역캠퍼스와 종각캠퍼스 '앵콜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2019 한양대/한국외국어대학교 편입 합격생들의 합격스토리를 통해 합격생들의 공부방법 및 슬럼프 극복법 등을 공유 받을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해커스편입 1위 스타강사진이 직접 전수하는 과목별 고득점 받는 비법이 공개되고, 3부에서는 쉬워지는 편입 시험과 2020학년도 상위권대학 합격을 위한 필수 편입 정보를 공개한다. 그리고 마지막 4부에서는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 상담을 통해 개인별 커리큘럼 및 학습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편입 앵콜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서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 2019 TOP5 기출문제집 해커스매거진 9호 해커스플래너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상 비매품) 나아가 영어 종합반 수강료 10만 원 지원 편입 인강 무제한 수강권 (캠퍼스당 추첨 1명, 2020년 1월까지) 2020 무제한패스 수강료 10% 지원권 독학생 프로그램 2.0 수강료 10% 지원권 등 학원, 인강 수강료 지원 혜택까지 모두 제공된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 설명회가 뜨거운 성원 속에 전석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고, 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무료 앵콜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1위 스타 강사진의 고득점 합격 전략을 확인하고, 수강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고 싶다면 선착순 마감되기 전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참고로, 홍창의 교수는 해커스편입 수학종합반 2017년 3월~5월 수강인원 기준 1위, 강혜영 교수는 해커스편입 문법 인강 2017년 1월~4월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