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냉동국밥 시리즈인 ‘한우물 국밥 5종’이 GS MY SHOP(GS 마이샵)을 통해 판매가 개시된다.

한우물 국밥은GS MY SHOP(GS 마이샵)티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가 이뤄진다. 첫 방송은 오는 20일 12시 26분을 시작으로 20분간 이뤄진다. 이어 다음날 오후 4시 46분부터 20분간, 25일 오후 2시 6분부터 20분간 방송된다. 방송채널은 스카이라이프 28번, B tv 29번, LG U+ 30번, KT 38번이다.

한우물 국밥은 나주식 곰탕, 소고기 육개장, 순대국밥, 미역국밥, 황태국밥으로 5종 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충분히 국밥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한우물 국밥은 다른 제품에 비해 국밥 한 봉지에 모든 재료가 들어 있어 추운 겨울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낚시꾼이나 등산객 등이 물만 따로 준비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봉지만 처리하면 쓰레기도 남지 않는다. 간편하다는 점 때문에 아침이 바쁜 주부나 1인 가구, 직장인들에게도 맞춤이다.

한우물 국밥은 100% 국내산 김제쌀과 소고기 및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였고 직화방식과 개별급속냉동법을 통해 집안에서도 국밥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우물은 이미 코스트코에 직접 국밥과 볶음밥을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며 국밥에 대한 꾸준한 혁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음식을 집안까지 제공하기 위한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한우물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맛 좋은 국밥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철저한 위생 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서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국밥을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모두를 놓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